드래곤의 왕국

La Roca Village

역사와 지역 전통의 수호자, 여덟 마리의 드래곤이 빌리지의 거리를 지킵니다.

라 로카 빌리지는 순전한 드래곤의 어머니입니다. 모더니즘 영감을 받은 인상적인 여덟 마리의 드래곤 조각상으로 장식된 새 거리는 예술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대규모 광장 설립 예정인 남부 구역의 야심 리모델링 프로젝트의 서막입니다.  그러나 무엇보다도 이 거리는 역사와 건축 및 카탈루냐의 세속적 정통으로의 여행입니다.

중세 시대에 산 조르디 (Sant Jordi)의 전설이 널리 알려지면서 드래곤은 바르셀로나의 상상의 일부를 형성합니다. 6월 빌리지의 주인이 된 환상적인 존재의 디자인을 책임지고 있는 Lolita&Co.의 설립자는 «이것이 도시의 상징적인 요소임»을 상기시켜줍니다.

colores.jpg taller.jpg

지난 50년 동안 카탈루냐 연극의 주요 인물인 조르디와 조셉 카스텔 플라나 데 카르데데우 (Jordi i Josep Castells Planas de Cardedeu)형제의 후손이자 후계자들인 누리아와 마르타 카스텔 코멜레스 (Nuria y Marta Castells Comelles) 자매의 작품입니다.산타 아그네스 데 말라쟈네스 (Santa Agnès de Malanyanes)에 위치한 조르디와 조셉 형제의 영화 스튜디오에서 코미디언 (Comediants), 다골 다곰 (Dagoll Dagom), 라 쿠바나 (La cubana), 라 푸라 델 바우스 (La Fura del Baus) 등의 연극단, 티비  시리즈 포블레노 (Poblenou) 및 영화 고아원 (El orfanato) 또는 향수: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(El perfume)의 무대 미술을 연출했습니다.  또한 서커스 무대 또는 도발적인 그리스인처럼 (바르셀로나 리우레 극장) 무대도 연출하였습니다.

여덟개의 조각상은 서로 다릅니다. 누리아와 마르타는 오리지널 드래곤을 만들 때 일주일 동안 금형을 조각했습니다 .그 후, 조각상을 에나멜로 칠하기 전에 작업자 세 명은 8일 동안 깨진 사기 조각으로 만든 모자이크 (trencadís)의 각 테세라 (tessera)를 자르고 끼워 넣었습니다. 결과물로 지중해 색채 팔레트를 반영한 네 개의 색의 조합으로 여덟 마리의 드래곤이 탄생했습니다.

bodega.jpg work.JPG
Top